Digital marketing
성과지향적인 마케팅, 베블런의 성공방정식을 경험하세요
해외마케팅
퍼포먼스마케팅
바이럴/UGC
온드미디어
Global Marketing
해외마케팅
갈수록 올라가는 국내 전환당 비용,
애플의 ATT정책(앱추적투명성) 이후 떨어지는 국내 마케팅의 ROAS
“내수시장의 한계와 해외시장의 가능성”
일본, 중국, 태국, 대만,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필리핀, 베트남 등 약 20억 인구의 잠재구매력과 저렴한 CPM(1,000회 노출당 비용)광고비는 뛰어난 퍼포먼스를 낼 수 밖에 없습니다
Influencer
인플루언서
캠페인과 핏한 팬층이 두터운 인플루언서를 통한 브랜드 노출 및 인지도 상승과 구매 전환 유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