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tal marketing
성과지향적인 마케팅, 베블런의 성공방정식을 경험하세요
해외마케팅
퍼포먼스마케팅
바이럴/UGC
온드미디어
VIRAL/ Ucg marketing
바이럴 / UCG 마케팅
플레이스
블로그 상위노출
맛집, 미용실, 헬스장, 병원 등 지역기반 비즈니스 업체의 상위노출
해당 지역 + 업종의 메인키워드를 상위노출시켜 많게는 4배이상의 매출 퍼포먼스를 낼 수 있는 마케팅방식
네이버 인플루언서 탭
View 탭
지식인 & 블로그 탭 상위노출
- 브랜드 및 제품의 메인
- 세부키워드의 정보성 콘텐츠를 상위노출시켜 브랜드 인식개선 및 구매 전환유도
인플루언서 시딩
파워 페이지 채널
- 인스타그램 / 틱톡 / 파워페이지 등 UGC 체험단 확보
- 브랜드별 커스터마이징을 통한 체험단 운영 및 콘텐츠 확보
- 콘텐츠 업로드를 통한 노출 및 조회수등 인게이지먼트 확보
- 노출수 극대화로 CPV 10원 미만(조회수 기준)
- 체험단을 통한, 콘텐츠 제작 비용 절감
- 콘텐츠 자연 바이럴화를 통한, 2차 노출 기회 확보
PPL
브랜디드 콘텐츠
- 유튜브, 틱톡 활용 PPL 및 브랜디드 콘텐츠 기획
- 브랜드 컨셉에 맞춘 크리에이터 제안
- 콘텐츠 제작 소통 및 브랜드 의견 반영 조율
- 2차 라이선스 활용 퍼포먼스 광고 병행 운영으로 콘텐츠 비용 절감
공동구매
고객들의 “디토소비” 효과라는 트렌드가 반영된 인플루언서 위주의 판매방식
‘마찬가지’를 뜻하는 영단어 ‘ditto’에서 파생된 용어로, 자신의 취향 또는 가치관과 비슷한 특정 인물이나 콘텐츠의 제안에 따라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 트렌드를 뜻한다.